본문 바로가기

추천상품

스펙트라 레이저 시술로 점을 빼기로 결심하다!(주근깨,기미제거,모공축소,여드름치료)

어릴적부터 우리 가족들은 주근깨가 많았다.

내 어릴때는 그게 그렇게 창피한 거다.

초등학교 시절 친구들이 주근깨가 많다고 붙여진 별명은 항상 '삐삐'였다.

내 나이 또래(30,40대)는 모르는 이 없을 그 유명한 '말괄량이 삐삐'.

그 별명도 그렇게  싫었다. 하지만 어쩌랴.. 싫다고 해결되는 문제가 아니었음을...

그렇게 내 어릴적 학창시절은 주근깨에 대한 열등감과 창피함으로 지나갔다.

 

 

(그렇다고 내가 이정도까지는 아니다. 친구들이 당시 한창 인기있었던 삐삐를

빗대어 나를 놀려댔을뿐..시대를 잘못 만났던 거지...)

 

 

후에 어른이 되고서야 안 사실이지만 주근깨도 치료가 가능하다는 사실.

바로 레이저가 우리 실생활 곳곳에서 이용되면서 가능해진 일이다.

산업용 레이저에서부터 의학용 레이저까지 레이저는 여러 형태로 변형되어 인간이 필요로 하는 

부분에서 새로운 해결책을 제시해 주게 되었다.

 

요즘 병원에 가면 레이저 치료기 한,두대 없는 병원이 없다. 간단한 수술에서부터 점, 주근깨, 기미

치료같은 피부과 질환까지.

그러나 주근깨 치료가 가능해졌음에도 이번엔 성인이 된 내가 치료의사가 없었다.

남들이 보기 좀 안이쁠순 있겠지만 그렇다고 주근깨 좀 있다고 죄지은것도 아니고 내가 당당하지

않을 이유가 안된다는걸 대학시절부터 자각하고 있었으니까.

굳이 주근깨 치료를 하겠다는 생각을 안해봤다.

그런데...

 

그토록 얼굴에 신경을 안쓰고 그 흔한 스킨,로션도 안바르며 지내다 보니 여드름을 관리해주지

않으면 점이 된다는 사실을 나이들어 알게되었다. 그러고보니 내 얼굴엔 못보던 점이 꽤 생겨

있었던 것이다. 주근깨가 커진건지, 여드름이 점이 된건지, 새로운 점이 생긴건지, 하나 둘 씩

생겨난 점이 여간 거슬리는게 아니다.

이거 점도 빼고, 그 김에 레이저로 주근깨도 한번 치료해봐? 하는 생각을 하고있을때~

스펙트라 레이저 시술을 알게 되었다.

 

멜라닌 색소만을 효과적으로 말끔히 제거해주는 기미치료 프로그램 '스펙트라 토닝'

여드름과 모공을 개선시키고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 주는 프로그램 '스펙트라 필'

멜라닌색소가 쉽게 침착되는 체질에게 색소를 안전하게 제거해주는 '스펙트라 화이트 샷'

스펙트라 레이저 시술은 이렇게 세가지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주근깨, 기미제거, 모공축소,

여드름치료, 검버섯, 잡티 및 문신제거등 각종 피부트러블을 해결해 주는 치료법으로 각광받고

있다.  실제 이용해 본 이들의 후기를 보면 피부개선 효과가 탁월하다는 평이다.

 

시술병원 및 후기 보기

 

시술후기 사진을 살짝 엿보자.

 

           

                          (치료 전)                                                               (치료 후)

 

 

    

                         (치료 전)                                                          (치료 후)

 

 

 

주근깨의 원인은 아직까지도 정확하게 밝혀 지지 않았다. 다만 유전적 경향이 있을 수 있으며

자외선에 의해 피부 멜라닌 세포가 자극을 받아 멜라닌 색소의 합성이 증가하여 발생할 수 있는 것.

백인 중에서도 특히 금발이나 붉은 머리카락을 가진 사람에서 흔하게 나타나며, 동양인에서는 백인

보다 적게 발생한다.

 

주근깨는 황갈색의 작은 색소성 반점들이 코, 뺨, 손등, 앞가슴과 같이 햇빛에 노출되는 부위에 나타

나며 테어날 때는 없다가 5세 이후에 나타난다. 직경이 5~6mm 이하로 작으며 모양은 둥글거나

타원형을 하고 각이 진 모양일 수도 있다.

주위 정상 피부와는 비교적 명확하게 구분되는 경계가 있으며 주근깨의 색깔은 햇빛의 양과

밀접한 관계가 있어 겨울철과 같이 햇빛이 약한 시기에는 연한 갈색이나 눈에 잘 띄지 않는

흐린색이고 여름철에 햇빛을 많이 받게 되면 짙은 갈색의 뚜렷한 색깔로 변화한다.

 

내가 관심을 갖고 있는 주근깨 치료엔 '스펙트라 화이트 샷'이 적격이란다 

 

 

어느날 갑자기 내얼굴의 주근깨가 없애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주근깨를 없애고 싶다면 스펙트라화이트샷이 효과적이다.

 

 

##########5*

(스펙트라화이트샷 주근깨 시술 전/후)

 

스펙트라화이트샷은 색에 반응하는 앤디야그 레이저의 특성을 살려

특정 부위(색소 병변)에만 레이저를 조사해 색소를 없애는 방법으로 외부 환경에 노출이 많아

쉽게 색소성 문제가 야기되는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시술이다.

 

시술 시에는 색소 병변에 대한 정확한 진단을 통해 표피성, 진피성 여부를 결정하고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되는 특성을 가진 532nm 혹은 1064 파장대를 선택하여 시술한다.

 

시술 후 3~5일 후에 시술 부위에 딱지가 생기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며 딱지가

떨어질 때까지 시술 부위에 항생연고를 발라주고, 표피성 병변은 딱지가 생길 때까지

2~3일간 인조 피부를 붙여 주어 감염과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 해야 한다.

또 딱지는 강제로 떼어내면 흉터가 될수 있으니 자연스럽게 떨어질 때까지 그냥 두는 것이 좋다.

 

 

 

##########6*

 

피부에 트러블을 갖고있는 분이 있다면 올 여름 스펙트라 레이저 시술로 자신감을 되찾는 계기로

삼자.

또 아는가? 치료후 이제껏 경험 못한 자신감으로 새로운 삶이 기다리고 있을지~

위에 링크 한 시술병원을 잘 보고 가까운 병원에서 피부에 자신감을 주도록 하자.

나도 모처럼 어렵게 한 결심이 꺾이지 않게 지금 바로 고고씽~ 할 생각이다.

혹여라도 병원에서 30대 중후반의 못생긴 남자가 주근깨 치료한다고 누워 있더라도 못본척

해주시길...

무슨 남자가~ 하며 비웃지 말아주시길 정중히 부탁한다. ㅎㅎㅎ